공지사항

[회사의 주요일상과 중요 공지사항]

 

안녕하세요?

건물종합관리 회사 고도시스템 방문을 환영합니다.

다름아니라 합의한 계약이행 전 취소 또는 연기할 경우 참고사항을 공지합니다.

고객사(회원)께서 상담 및 견적서 수령 후 계약이행을 요청하게 되면

(1)우리회사 담당자가 지정되고

(2)곧바로 주변 많은 근무자과 통화, 면접, 기타 등 채용절차에 들어갑니다.

간혹 근무자 예비확정 후에 취소 또는 연기 요청이 들어오는 경우가 있는데

이 경우 우리회사에는 많은 리스크가 발생하게 됩니다.

따라서 가급적 최종결재권자의 확정이 있는 경우에 계약의 이행을 요청하여 주시고

불가피한 사유로 꼭 취소 또는 연기를 하여야 하는 경우 당일 또는 다음날 오전중에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

야간이나 휴일인 경우 견적서에 기재된 전화 또는 이메일로도 가능하오니, 계약이행요청 후 취소 또는 연기에 따른 피해를 최소화 해주길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